반응형

전세계(2023년 기준) - 약 30조엔(4년간 2배 가까이 성장)
모바일 게임 : 59%
PC 게임 : 22%
가정용 게임 : 19%
지역별
동아시아 : 42%
북미 : 28%
유럽 : 18%
기타 : 12%
하드웨어 제외

일본(2023년 기준) - 18,580억엔
모바일 게임 : 66%
PC 게임 : 13%
가정용 게임 : 21%
*일본 PC 게임 시장이 4년만에 3배로 성장
하드웨어 제어
반응형
'====제작==== > 게임 제작 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국산 게임 여자캐릭터로 알아보는 미인의 모습 (3) | 2024.10.19 |
---|---|
포켓몬 IP 매출 비중 (3) | 2024.09.28 |
Kv) 논란 타임라인 요약.txt (장문주의) (0) | 2024.09.04 |
"P의거짓“ 최지원 디렉터 성과급 (1) | 2024.08.28 |
이동진이 설명하는 예술 영화에 투자하는 이유 (0) | 2024.06.08 |